본문 바로가기

Select translate language for this page

게임

모바일 World of warcraft 느낌의 무료 게임 자동화 플레이

by 컴매니아 2020. 12. 13.
반응형

여름 휴가 이후로 약 4달 정도 플레이 해 본

World of warcraft 느낌의 과금 유도가 심하지 않은

모바일 MMORPG '오크'를 소개해 드립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크' 를 검색하시면 '오크:종족의 계승자'가 나옵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들의 대세에 따라 귀찮은 퀘스트들을 자동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출시한지도 몇년된 게임이라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 20레벨이 되면

바로 70레벨이 되는 아이템과 장비를 지급합니다

초반에 적응이 쉽게 되어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작은 화면으로 플레이하면 잘 보이지 않아서 답답한 부분이 있는데요

저는 LDPlayer 를 이용하여 PC에서 넓은 화면으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PC를 쓸 수 있을때는 PC에서 좋은 환경으로 즐기고

PC를 쓸 수 없는 환경에서는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만렙 이후에 캐릭터가 충분히 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의외로 복잡한 많은 능력치를 올려야 하고

또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매일 클릭해야 하는 부분이 제법 많은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어느 메뉴를 눌러야 하는지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초보자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동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저는 매일 많은 부분을 누르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막강한 이미지 매칭 자동화 프로그램인 SikuliX 를 이용하여 자동화하였습니다

 

LDPlayer 녹화기능으로 동영상을 만들었더니

화면의 마우스 포인터가 보이지 않네요

마우스 포인터가 보이는 동영상 녹화프로그램을 사용해야겠네요

웹에서 찾아보니 oCam 이라는 프로그램이

마우스 포인터 녹화는 기본이고 강조도 잘되고 클릭 표시도 되네요

개인사용자에게는 무료이고 제한도 없어서 좋습니다

oCam 으로 다시 만든 동영상을 위에 다시 올렸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하트를 클릭해 주시고
질문은 댓글 달아주세요~

또한 필요한 분들에게 아래의 이 글 주소를 전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robocomman.tistory.com/415

728x90
반응형

댓글